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없어요 ㅠ

오늘로 6-7주 접어들었는데 집은 커졌는데 빈집이에요 ㅠ 고사난자라고... 수술해야 된다는데 2주전에 아기집 보고 산모 등록하고 바우처카드 발급하고 단축근무도 하고 했는데 2주후에 보러 오라는데 넘 궁금해서 지난주 금요일에 갔더니 고사난자 얘길 하더라구요 이번주 목요일에 오랬는데.... 오늘 다른병원에 초음파 왔는데 2주전에 아기집본거면 유산 확실하다 하셔서..... 목요일에 다니던 병원으로 가려는데... 마음이 너무... 찹찹해요

댓글

5

  1. 저도 지금 바로전아기 고사난자로 보냈어요 믿을수없어서 몇번초음파다시보고 기다렸다가 보고 했지만 보내줬어요.. 3월에수술하고 생리없이 바로 아기가 찾아왔어요! 힘내세요 더 건강하고 예쁜아기가 찾아올꺼예요!

  2. 혹시 임신초기증상 있다가 사라지셨나요? 입덧이라던지, 가슴통증 등이요.. 그런 일이 있기전에 보통 증상이 사라지는경우가 있어서, 혹시 조짐이 보였었나 궁금해서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ㄴㄴ 아니요 지금도 잠은 폭발하게 오고 가슴은 커져있어요 입덧은 없었구요

  3. 힘내세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같으시네요.. 저는..금요일에 수술..잡혀있어서 다른병원 갔더니.. 똑같이 얘기하네요.. 더자라봐야 좋을게 없다고.. 애기가 집짓느라 힘들어서 도망갔나봐요 다음에 더 좋은집 지어서 들어오겠죠? 기운냅시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가 없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