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단단이 넘 귀여워요😀😀단단이 몇 주차 인가요? 저도 한번 피비침 있어 당겨왔는데 30분 이상 걷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이 있어서 또 병원방문...

피비침이 어느덧 4번째네여... 갈때마다 매번 달라져 있어서 신기하긴한데 피비침이 잇어서 매번 불안불안 엄마맘은 모르고 만세를 외치는중인 아가에여 ㅎㅎ
댓글
7

단단이 생예로는 9주차고 크기로는 8주차에여!!
예쁜 아가보고 홧팅 하시구 쉬엄쉬엄 다니셔요!!!♡♡♡♡
와 보통 등을 많이 보이던데 단단이맘님의 단단이는 앞을 떡 하니 보여주고 있네요!!!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진짜 사랑스럽고 앞 모습 귀엽네요!!!ㅎㅎ

그쳐 ㅋㅋ 저도 앞모습 처음밨어여 거기에 만세자세까지 하고 있더라구여 ㅋㅋ
아닛 촘파사진 넘 귀여워요!! 저도 계속 피비침이 있어서ㅠ 좀 일찍 가보려구요ㅠ

난임병원에서 사유를 알수 없대서 전 평일에 하루 쉬어사 대학병원 가보려구여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