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5일인데 점점더 심해져서 큰일이에여 9주 넘으니까 두통까지 같이 오네요…ㅜㅜㅜㅜㅜ 하 시간이 너무 느리게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시작 ㅠ..
현재 9주5일차 토덧 시작했네요 ㅠ..6주차부터 입덧이 너무 심해서 입덧약도 처방받아서 하루 세알씩 먹고있는데도 나아지진않고 토하기 시작했어요 ㅠ몸도 안아픈곳이없고 기운이없네요.. 첫째때는 입덧을 안했어서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줄 몰랐네요ㅠ ㅠ..입덧토덧이 하루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댓글
8
저도.. 주수똑같아요 양치덧+ 토덧 주글거같아요 ㅠㅠ 저녁은 거의 먹지도 못하고.. 몇일전부턴 점심먹고도 토하네요 으 ㅠㅠ 뭘할수가없어요 기운도없공 ㅠㅠㅠ
저도 7주차 들어서자마자 토덧이요ㅠㅠ 뭐든 먹고나면 10분이내로 화장실가서 다 토해요..ㅠㅠ 코도 개코가되었는지 부엌에서 음식만드는 냄새가 왜이렇게 참기 힘들까요...ㅠㅠ 디클렉틴은 변비가 심해서 안먹고 버티는중인데 토덧 헬이네요.....😭😭😭

앗 그래서 제가 변비가 생겼나보네요😂 토덧 엄청 심하시네요 ㅠ ㅠ어서 입덧이 사라지길 🥲🥲🥲🙏🏻
전 6주차인데 5주차부터입덧했어요..먹고토하고먹고토하고하다보니 5키로정도빠졌어요 이거 언제끝나나요...ㅠㅠㅠㅠ 괴로워요

5키로라니 많이빠지셜네요 ㅠ 얼마나 힘드실지 토해보니 알것같네요 ㅠ 저희 힘내요..!
헉 ㅠ 넘 힘드시겠어요 ㅠㅠ 전 이제 8주차고 입덧이 빈속에만 울렁거리는 정도인에 9주차에 더 심해지나요?? 😱🥲 이상태로 쭉 가는줄 알았어요 🥲

그상태로 쭉 가시는분도있고 점점 심해지는분도 있더라구요 ㅠ 저는 후자인가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