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드시모네 먹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유산균
임신 전에 먹던 락토핏을 먹고있어요. 임산부용 유산균이 따로 있나요? 어떤 걸 먹으면 좋을까요?
댓글
6
저는 피에이치365 임산부꺼 먹어용 ㅎㅎ
저도 락토핏 일반거 먹다가 이번에 맘스 먹어보려고 샀어요!
저도 락토핏맘스로 바꿨어요~^^
저도 락토핏 맘스 먹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