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별말 없었으면 괜찮아요 ㅎ 보는 각도에 따라 아기집 크기가 다르게 보이는거라고 저한테도 의사쌤이 그랬어요 ㅎㅎ 걱정마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5일차 초음파 좀 봐주세요!

내일 휴일이라 그런가.. 담당 쌤이 바쁘다구 짧게만 찍어주고 나가라고해서 제대로 물어보지도 못하고 쫒기듯 병원에서 나왔거든요ㅠㅠ 근데 제가 보기에 아기집 크기가.. 너무 작은 것 같아서요~~ 물을 적게 먹어서 그런가...ㅠㅠ 조언좀 부탁 드려요! 아기집 정상 맞는것 같나요~?
댓글
7

아 보는각도 마다 다른거구나~~! 한번더 큰 안심 합니다^^ 너무 감사해요!
아직 난황이있지, 태반이 형성안되서 양수가없지않나요 ?

아~~ 아직 무지한 초보 산모이다보니 여기서 배우네요ㅠㅠ 아기집 모양 은요~??

덕분에 다시 알고 글 수정했어요 감솨합니당~~

저두 완두콩 마냥 아기집이 휜 원형으류생겻어요! 7주3일차 ㅎㅎ 의사두 건강하게보셔서 말없지않앗을까여?넘걱정마세요ㅎㅎ

아~! 덕분에 완전 안심했어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