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7주차인데요 진짜 지금 이렇게 배가나올줄은 생각도못햇어요....특히 밥먹으면 놀랠정도로 배가 엄청나와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왜케 나오죠…
배가 정말 너무 많이 나와요 볼록이아니라 불룩이에요ㅠㅠ 저만 이런가여..?? 17주 입니다ㅜ
댓글
14
저도 18주인데 한달차이나는 언니랑 별차이가 안나요...ㅋㅋ체격차이도 있지만 그래도 임산부티는 좀나는거 같아요 안나오는것보다야 나와야 임산부니까 좋은거같아요!
다들 진짜 배가 마니나왔다는게 어느정도세요? 전진짜 배전체가 볼록나왔거든요 아랫배에만 애기가있는데..

저도 아랫배만 나오는게아니라 윗배도 올라와요ㅠㅠ

저두요 ㅠㅠ 명치부터 부우우울룩

장기들이 위로 밀려올라가서 윗배도 같이 나오는거 맞을거에용…
18주5일차 원래 뱃살부자여서 좀만먹어도 이젠 산더미마냥 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누가보면 25주된배같아요
저도지금17주차인데..7개월소리들어요 첫짼데..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