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2차기형아까지 잘통과하셨나요?

어제 2차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딸 확정 받아서 너무기쁜데 그냥 갑자기 피검 결과가 걱정되여ㅜㅜ 1차때 목투명대도1.2이고 콧대 뇌모양 다 정상이다 좋다 들었어요 어제도 아기 초음파는 다 좋다고 하셨구요 저희병원은 1,2차 통합해서 피검결과를 알려주셔서 피검결과는아직 못들은상탠데 제나이가 38이라서 괜히 갑자기 걱정되기도 하고ㅋㅋㅋㅋ 일어나지않은일 걱정하는거 정말미련하다 생각하는 사람인데 자식일은 또 달라지나봐여ㅋㅋㅋ 초음파괜찮은데 피검만 고위험뜨신분들도 많은거죠?ㅜㅜㅜ

댓글

16

  1. 저는 피검수치는 정상인데 나이에 따른 고위험군 나왔어요 1:200으로요 - 다른검사는 안할꺼에요! 지난 검사들도 다 괜찮았구 니프티 한다해도 웬만하면 정상뜨겠지 싶어서요~

  2. 1차 정상, 2차도 정상 나와서 이제야 마음이 좀 가벼워졌어요~ 다니던 병원에서 출산이 안 되서 이제 다음 짐료부터는 출산병원으로 전원해야 해서 결과지 봤는데 항목별 검사 결과가 세세하게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비타민D 수치가 낮은 편인 것 같아서 그 부분만 좀 더 신경 쓰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 편히 하시는게 제일 좋으실 것 같아요 :) 결과 잘 나올꺼예요!!

    1. subcomment icon

      네 빨리결과좀받고싶어요ㅋㅋ

    2. subcomment icon

      일주일 안에는 나올꺼예요!!

  3. 저두 글썼는데 ~1차는 정상이었는데 2차 피검이 고위험 떴다고 니프티 상담하러 오라구 하더라구요~ 근데 대부분 걱정되서 니프티 하면 거의다 저위험 나온다고 해서 해야하나 걱정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근데또그걸안받고 불안감을 쭉갖고가느니 받는게나을거같고ㅎㅎ 저위험떠서 별이벤트없이 지나가기만을 바래야겠네요

  4. 다운증후군 고위험 떳엇는데 니프티하고 몇일전에 저위험군이라 결과 떳어요

    1. subcomment icon

      대부분 재검하면 그렇다고하더라구요

  5. 저도 지금 2차 기다리는중인데 괜히 긴장되네용 ㅎㅎ얼른 통과하고 애기용품 사고싶어요. 암튼 저나 으나님이나 별 일 없을겁니닷!!

    1. subcomment icon

      네 꼭 그랬음좋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