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느낌 나는데요? 꼭 가보세요 통증없는 대상포진도 있대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온 몸에 자꾸 이런게 나는데 뭘까요..

13주 지나가고 있습니다. 2주전쯤에 허벅지에 두개정도 나고 없어졌는데 3일전쯤 배에 저렇게 여러개 나더니 자고일어날때마다 배꼽위 허벅지 가슴쪽 팔이며 자꾸 몇개씩 늘어납니다..가렵진않고 오히려 누르면 살짝아픈데 이게 여드름일까요 소양증은엄청간지럽다고 했는데 간지럽진않거든요..산부인과를 가봐야할까요ㅜㅜ이런거 나신분 있으실까요ㅜㅜ
댓글
15
무엇을 드셔길래 나셨나요

글쎄요..딱히 특별하게먹은게 없는거같은데요ㅜㅜ
저게 곪기도하는데 터지진않고 그렇지않나요?? 저는목이랑,가슴팍에저래요..근데너무퍼져서….지금은 연고치료중이구요

연고바르면 더이상 퍼지지는않고 난것도 좀 가라앉고있으신가요??ㅜㅜ 산부인과로 가셨어요~!?

아무래도 피부질환은 피부과가더 전문적이라서 피부과로요!!특히질환위주로 보는곳으로갔어요!가던곳이기도한데 지금 바른지1주일 됐거든요!?엄청가라앉은기분이예요!
저도 땀띠인줄 알았는데 점점 옆으로 번져서 병원가보니 대상포진이었어요ㅠㅠ 만약 대상포진의심되시면 빨리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잘 몰라서 늦게갔다가 의사쌤한테 혼났어요 🥺

헉..대상포진은 원래 엄청 아픈걸로 알고있는데 안아플수도 있는건가요..?

처음 걸려본거라서 증상을 잘 몰랐거든요.. 하필이면 입덧약 줄이고 있던때라 약을 못먹어서 몸이 아픈줄 알았어요..😫 특이한건 통증이 있다기 보다는 벌레물린거같이 피부가 붓고 간지러워서 대상포진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여
오른쪽이나 왼쪽 한쪽만 치우쳐서 군집해서 나면 대상포진일수있어요. 저도 뭐에물렸나?했는데 대상포진이었어요ㅠㅠ

ㅜㅜㅜ흑 맞을거같기도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