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변비약 처방 받으세요-! 임신전부터 변비가 있어서 혹시몰라 미리 처방 받았어요 콩물 만들어서 아침에 마시는것도 추천해요 너무 마시면 설사할수도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극심한 변비ㅠㅠ 어떻게 하시나요?
17주 0일 되는 날이에요! 임신전부터 변비가 심했는데 임신 하고 나니 진짜 너무 힘들더라구요.. 원장님께 말씀드리니 일주일에 한번 가면 정상이라고.. 괜찮다고 하시고ㅠㅠ 진짜 엄청 못쌀땐 힘주다가 땀 한번 쫙 빼고 헛구역질 나고 그러거든요.. 기본 30분은 앉아있고.. 저처럼 심하셨던 분 계신가요..?
댓글
13
저도 원래 변비가 있었어서 평소에 차전자피 유산균 챙겨먹었었고..임신하고 닥터맘스유산균챙겨먹고 따로요구르트도 챙겨먹으니 2-3일에한번 가다가..철분제 챙겨먹으면서 4-5일로 늘어나서...아침공복에요구르트 자기전요구르트 하루두번챙겨먹고있어요 그리고 중간에 간식으로 요거트하나 챙겨먹기도하구요! 진짜 잘챙겨먹어야2-3일에 한번 갈수있어요ㅠ
저 땀날정도로 힘주고하다가 피고임 생겼어요 ㅠㅠㅠㅠ 병원에서 변비약타고 푸룬주스 먹고 유산균 챙겨먹고있는데 아직 매일은 못가요 ㅠㅠㅠ 절대 그렇게 힘주지말래료 ㅠㅠㅠ
저도 아침에 사과 바나나먹고 저녁에 유산균 먹고 했더니 좀 나아지더라구요! 푸룬주스 먹어봤었는데 그렇게 좋은거같진 않아서 사과,바나나,유산균으로 화장실 좀 편하게 가요
저도 지금 일주일째 못가고ㅠㅠ힘들어죽겠네요 유산균 푸룬주스 식이섬유 다 먹어봐도 효과옶어요 죽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