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몸은 열나는거처럼 뜨끈뜨끈란데 추워서 경량 조끼패딩 입고있어요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 자주 한기가 느껴져요
막 으슬으슬하고 추워서 겨울 후리스 입고 있어요. 따뜻한 음식 먹으면 좀 나아지다가 다시 금방 추워지고.. 정상적인 반응이겠죠? 8년만에 생긴 두찌라 첫째때는 어땠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ㅋ
댓글
4

아 맞아요 ~ 더운데 추운느낌... 뭐라 말할수없는 느낌이예요 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요즘 더운데 혼자 좀 계속 추워서 긴팔입고 다녀요 ㅋㅋㅋ

저도요~ 다른 사람들 다 한여름인데 저만 후리스를 입고있더라고요. 몸살처럼 애리는 느낌도 있고~ 이시기 같이 잘 견뎌보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