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어느정도로 심하신가요?

ㅠㅠ저번주까지만 해도 약간 몸살기운 있는 것만 같았는데 이번주 들어서니 울렁울렁~ 소화도 안되는 거 같고 장염걸렸을 때처럼 몸에 힘도 안들어가고 누워만 있으니 어질어질해요ㅠㅠ 입덧약을 처방 받아 복용해볼까용? 베동님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댓글

11

  1. 입덧약드셔도돼요! 에이등급입니다 ㅎㅎ힘드시면꼭 처방받아드세요~! 제가쓴글도잇고 입덧약먹고서라두 이거저거 드셔보시고, 시도해보세요~~! 디클렉틴 완전 추천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앙 ㅠ 감사해뇨 근데 제가 토덧까지는 아니고 계속 체한 것 같은 입덧인데 효과 좋을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음 아니면 수액도잇어요! 수액맞고 약 좀만 처방받아 드셔보세요. 입덧약 제가 쌤한테 듣기론 2-3일 정도는 복용해야 효과 생기기 시작해서, 갠찮다고안먹고 그러면안되고 쭉 - 복용해야한다구 들엇거든요!

  2. 입덧약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 먹어요.. 이런 시기를 또 언제 겪겠나 하는 마음으로 24시간 울렁울렁 하고 있네요 ㅎㅎㅎ 파이팅 입니다! :)

    1. subcomment icon

      ㅠㅠㅠ입덧 그냥 꾹 참고 계시나요?

    2. subcomment icon

      네 ㅎㅎㅎ 토하러 달려가지는 않고 24시간 속이 매스껍고 음식 냄새는 정말 못 맡아요.. 꾹 참고 있습니다 14주까지만 참으면 된다고 하니까용 ㅠ.ㅠ 매실액기스 물과 얼음에 타서 호로록 마시고 있어용..^^

  3. 저도 8주차 다되가는데 몸살기 있어서 전기장판 틀고 자요ㅠㅠㅠ 속 울렁거려도 애기 생각하며 억지로라도 먹고있습니당..🥲

    1. subcomment icon

      ㅠㅠㅠ은뿍이맘 파이팅이에용! 늦은밤 공감해줘서 고맙습니당 💛

    2. subcomment icon

      전자파없는 탄소매트 쓰고있어요 !!

    3.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엄마 몸이 따뜻하면 안 된다고 했어요! 사우나, 탕 금지인 것 처럼 전자매트 온수매트 다 금지에요ㅠㅠ

    4. subcomment icon

      제가 다니는 병원에선 탄소매트는 괜찮다고했어요! 감기몸살 처럼 온다니 적당히 따뜻하기 있는 건 괜찮다고 하더라구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