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6일차 젤리곰 아가보고왔어요!

지난주엔 옆모습만 흐릿하게 봐서 젤리곰 아가 못보고 왔는데 오늘은 어느 각도로 봐도 팔다리 뿅하고 젤리곰으로 엄마아빠를 맞아주네요. 오늘은 양막도 각자 잘 생긴거 같고 크기도 주수에 맞게 아주 잘 크고 있다고 이제 걱정할게 없을거 같다 하셔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요.
댓글
11

ㅎㅎ감사해요 별거 아닌데도 자꾸 보면서 신기해서 저도 웃네요
둥이 젤리곰 너무 귀여워용ㅎㅎ💗

감사합니당
우왕 저도 오늘 8주 6일차 일란성맘이에용 ! 너무 귀엽게 잘나왔네요 둥이들이 ❤️❤️저번주에가서 4주후에 오라는데. . 또보러가고싶어요 ㅠㅠ ㅋㅋ

와우! 똑같은 분 첨봐요. 일란성은 더 흔치 않다던데~전 난임병원이라 담주까진 주1회 가고 담주부턴 월 1회네요. 궁금해서 어찌 기다리죠?잘 품고 있다 순산해요 우리!

진짜 너무 반갑습니당 ! 벌써 둥이 만삭사진보고 걱정이 이만저만아니지만 ㅋㅋㅋ 저희 엄마가될거니까 잘 해낼수 있을거에요❤️
우앙 젤리곰둥이들 넘 귀여워요💕

두번째 임신이지만 둥이촘파는 첨이라 저도 신기방기^^
오 둥이 젤리곰 새롭고 신기해요 💓넘나 귀엽네요 👶🏻👶🏻

감사해요 매일이 궁금하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