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수유브라 하나샀어요 ㅋㅋ 어차피 쓰는거 미리사자 하고 ㅎㅎ 근데 확실히 편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무럭무럭 자랍니다.
내일이면 딱 7주차 되겠네요. 저는 임신도 가슴 커진걸로 의심 했을만큼 아주 가슴 반응이 뜨거(??)워요. 4주정도 됐을때 살쪘나? 왜이렇게 속옷이 작아졌지?? 설마?? 해서 테스트기 해봤더니 두줄이더라구요. 그 후로 속옷 사이즈 큰걸로 바꿔서 입고 다녔는데 약 3주만에 또 이 속옷이 불편해졌어요. 빌리나 마미톡 주차별 증상보면 가슴이 커진다고는 되어는 있는데 이 정도인게 맞나 싶어요. 친구들은 좋겠다고 하는데...네 첨엔 좋았어욬ㅋㅋㅋㅋ 근데 더 커진다고 하면 안좋을것 같아요...ㅠㅠ 뱃속 아기와 함께 가슴도 자라나봐요. 저랑 비슷하신 분 계신가요...?? 남은 임신기간 동안에도 더 커질까요?? 제 가슴은 괜찮...겠죠??
댓글
15
저는 원래 솔브e컵이였는데 지금 넘 아파효 ,,돌덩이인줄ㅠㅠㅠ나중에 수유하면 또 쳐졌다고 우울해하겠죠?ㅠㅋ

아마두 우울해질 날이 올거 같긴 하네요ㅠㅠ
저도... 두컵 커진거있죠....... 이제 그만자라조 찌찌야......

저도 곧 속옷 또 사야할거 같아요....ㅋㅋㅋ
그동안 여성미를 부각하는 역할을 하다가 기능적인 역할은 처음하는거 같아서 신기해요 20년을 달고다녔는데 이제야 뭔가 일을하는구나 해서

그러네요! 드디어 제 역할을 하게 됐는데 넘 걱정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어요~
ㅎㅎ전 원래 작앗어서 커지니까 조아용ㅋㅋ안영미처럼 가슴 두손으로잡고 커진기분은 느끼고잇어요ㅎ

앜ㅋㅋㅋㅋㅋㅋ저도 매일 두손으로 잡고 커짐을 느끼긴합니닼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