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융모막검사 하려구요 ㅠㅠ 난임병원다녀서 그런가 추천해주시는대로 해보려고 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요~
혹시 해봤거나 할 예정이신 분 있으셔요? 일반적인 기형아검사에 비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선택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해요~~
댓글
6

그래요? 저도 지금 난임병원 다니는데 니프티까지 하고 졸업할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선택사항이라고 해서 고민중이었어요~
안내받으셧겟지만 정확도도 기본검사에비해 95-98%로 높구, 선별하는 질병 종류가 더 많아서 니프티하려고합니다 ㅎㅎ

그래도 기본검사해보고 고위험성 나오면 니프티를 추가로 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내일 또 생각이 바뀔지는 의문이지만요^^
전 삼주뒤에 1차 기형아 검사 예약인데 선생님이랑 상담 후에 할려구요! 저듀 남편도 ㅜㅜ 흡연자였구 술도 마니 먹고 그냥... 몸에 좋지 않은건 마니 한거같아서 뭐라듀 다 검사해보고싶어서오

아기 건강할거에요! 그래도 검사받고 맘편한게 제일인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