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헤막샴푸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샴푸 뭐쓰시나요?!
안녕하세요~! 임산부 샴푸 뭐쓰시나요!? 저는 일단 그냥 썼던거 쓰고잇는데, 샴푸는 바꾸는게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요 ㅠㅠ 너무 다양하게 잇다보니 , 어렵네용
댓글
19
저는 청미정 다시마샴푸 쓰고있어요~ ㅎㅎ
저는 빅그린 임산부샴푸 쓰고 있어요! 쓰던거 썼더니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서 바꾸고 빠지는 양이 확실히 줄었어요~
저는 닥터바이오요..ㅎ 넘별루라 곧 바꿀예정이에요
저는 계속 닥터그루트 쓰고있어용,,, 너무 좋아요 웨딩때도 머리숱많아서 피스 남들보다 두배쓴 내 머리숱,,,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