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밤에 9시에 자서 새벽에 화장실 갈 때 깨는거 말곤 계속 출근 전까지 잠만 자요….ㅠㅠㅠ.. 예전엔 신랑 없으몀 잠도 안왔는데 혼자있어도 이제는 풀슬립임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피곤한거 아니겠죠.. ㅠㅠ
오늘부로 8주 0일차인데 저는 퇴근하고 집에 오면 거의 녹초가 되네요 ㅜㅜ 저녁먹고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너무 피곤해서.. 입덧도 낮엔 그냥저냥 지나가다가 밤만 되면 확 심해지고 죽겠어요… ㅠㅠ 지금도 겨우 9시 30분인데 불끄고 누웠네요… 직장인에겐 황금같은 시간인데… ㅠㅠ 저만 이러는거 아니죠….?
댓글
6

탈퇴한 유저
대단하셔요🥹 전 첫째 하원하면 그거 보는 것도 힘든데, 직장인이시면 당연히 더 힘들죠🥹 전 노산이라 무시 못하는 것도 있을거 같긴 한데 하루종일 일하고 오시는 맘님들 리스펙 합니다👍👍
저도 졸려요.. 단춧근무 신청 안하셨나요?
저는 낮잠도 자고 밤에도 10시면 졸려서 12시 전에 잠들어요ㅎㅎ 임신전에는 낮잠자면 새벽까지 못자고 신랑보다 먼저 잠든적이 없었는데 지금은 신랑 보다 먼저 잠드네요ㅎㅎㅎ
저두요.. ㅜㅜ 회사에서 5시만되면 힘빠지고 졸리고 울렁거리고해서 집중력 바닥,, 저도 지금 누웠답니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