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 620ug이 함유되어있다는 거고 보통 권장량은 임신 전 400ug, 임신 초기 800ug라고 알고 있어요. 오히려 엽산을 먹으면 저는 울렁거림이 더 심해지더라구요. 입덧을 완화하기보다는 울렁거림을 더 심하게 느끼는 경우가 많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이거 복용중인데.. 용량이 300 인건지 620인건지..모르겠어요.. 하루에 한알 먹는게 기본용량이 맞는건가요?? 입덧 심할때 엽산 먹는다고.. 효과있나요??
댓글
2
620이 맞아요 엽산은 태아의 신경관 결손을 위해서 먹는거라고 들엇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