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둥이 9주차인데 누가봐도 임산부아 임밍아웃을 안할수가 없어 이번주 내내 오픈중이예요. 누워도 볼록 올라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 임신9주인데 배나오신분 계신가요?
첫째때는 이렇게 빨리 배가 안 나왔는데, 첫째 출산하고 배에 진짜 힘이 하나도 안들어가고, 허리도 구부정해지고, 살도 찌고 정말 엉망진창인 상태로 둘째를 임신했는데요 ㅠㅠ 9주밖에 안돼는데 배가 나와요 ㅠㅠ 한4개월 된거처럼요 ㅠㅠ 아직 배나오신 분들 옶죠 ㅠㅠ 경산이라 그런가 ㅠㅠ 넘 충격이네요 ㅠ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도 경산맘이예요!!!! 저 이제 9주차 인데, 있던 아랫배랑 합체(!!!)해서 4개월 된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 경산맘이 좀 더 빠르게 부른다고 했던거 같아요!
저도 9주차인데 7~8주부터 살짝 나오기 시작해서 지금 티나게 나왓어요. 안좋은건줄 알고 의사선생님께 여쭤봣는데, 자궁이 안쪽에서 커지는 사람이 잇고 바깥으로 커지는 사람이 잇어서 사람마다 배가 일찍 나올수 잇데요. 빌리어플 정보에는 일찍 배 나오면 임당일수 있다고 써있어서 엄청 놀라서 물어봣는데 전혀 잘못된 정보더라구요. 걱정안하셔도 되요~
저는 이미뱃살이있는데 임신으로 8주정도부터 배가 티가나니까.. 첫애랑 도서관갔더니 직원분이 둘째는 아들인가봐요~ 이러네요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제가봐도 내뱃살 심하다...했는데 임신하고 현재10주 첫아이 20주쯤배크기같아요ㅡㅡ.....
9주차예요! 아랫배에 키위?보다 큰 덩어리가 만져지는정도로 나왔어용 오늘 병원갔는데 의사쌤이 초음파보면서 애기 움직이는거 보여주신다고 덩어리부분 살짝 손가락으로 누르는데 그게 보이더라구여, 저도 뱃살인가 했는데 애기집 맞는거같아요 ㅎㅎ배가 슬슬 나올때인가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