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은 산부인과로 가서 처방받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입니다
아까 아홉 시 조금 안 되서 입덧 때문인지 토하고 입덧 약 열 시 정도에 먹었는데 입덧 약 먹고 밥을 조금 먹었는데 또 토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응급실을 가야 할까요...? 아니면 입덧 약을 또 복용해야 할까요 입덧 약은 하루에 최대 4알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
5
오늘 하루 빵먹다가 뛰어가서 토하고 이닦다가 토하고 속이 너무 울렁거려 또 뭐 먹었더니 조금있다 바로 토하고 네다섯번 토하고 지금도 구역질나 계속 화장실 왔다갔다 하는데 전 계속 그래와서 응급실 생각은 안해봤어요.. 저도 입덧약 5주부터 계속 먹고있습니다ㅠ
ㅠㅠㅠ구름엄마 힘냐요! 저 어제 저녁 처음으로 입덧약 먹었는데 신세계를 경험했어요ㅠㅠ 진짜 추천요! 다만 보험이 안되니 꼭 바우처로 처방받아 구매하세요

입덧이 심해서 저도 처방받을까 하는데 바우처 처방이 국민행복카드로 결제하는건가요?!

네! 마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