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부작용으로 하루 내리 잤네요

어제 입덧약 처방받고 처음으로 2알 먹고 잤습니다. 근데 오늘 아침에 심한 기립성 저혈압+나른+졸림 콤보로 출근하다가 도저히 이 컨디션으로는 무리라고 판단해서 연차쓰고 낮 내내 자고 일어났더니 훨씬 나아졌어요 ㅜ0ㅠ 딱 멀미약에 완전 취한 느낌 ㅠㅠ 그래서 오늘저녁에는 한알로 줄여보려구요. 입덧하는 워킹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댓글

3

  1. 저도어제첨먹고 오늘은 약기운에 취한것같이 아무것도못하네요... 한알로줄이려구요....

  2. 저도 그래서 자기전에 한알먹고 오후3~4시에 한알먹으니 덜졸립더라구요 대신 저녁때면 또 졸립니다 ㅜㅋ

  3. 저도 첫날 2알 먹고 몸이 땅으로 꺼지고 힘이 하나도 없어서, 약국에 문의했더니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일상생활이 안되서 한알로 줄여도 되냐고 하니 그러라고 하시더라구요. 안먹는건 토하다 죽을것같고... 한알이라도 먹어야 살 것 같더라구요ㅠㅠ 힘내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