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저도 그랬어요 헤헤 맨일매일 궁금했고 그래서 더 자주 그냥 말걸었어요 혼자있을때 밈망하지만 ㅎㅎ 듈째인 지금은 그냥 ㅋㅋㅋ 잘 있겟지 싶네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안가네여 ㅠ
8주 4일 월요일에 초음파 보고 왔는데.. 오늘은 잘 있을까 잘 못 된건 아니겠지? 하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9주차 계유 경험도 있고 … 올리시는 글 들도 보고하니 제가 불안해져서 되도록 안보려고는 하는데 그래도 보게되네요 ㅠ 빨리 초음파도 보고 싶은데.. 시간은 왜이리 더디게 가는지 초음파 보고 온지 3-4일만 지나면 또 궁금해지고 그러네요 ㅎㅎㅎ 저만 이런가여… 유별난건가… 아가를 믿고 기다려야되는데 참 힘드네요..ㅠㅠ
댓글
11
저도 그래요ㅠㅠ 저는 9주차이고 다음주 예약인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저는 입덧도 없고 유일하게 있는 증상이 가슴 통증이라 하루에도 몇번씩 가슴 만져보면서 확인하는데 매주 병원 가고싶어요ㅠㅠ 친정 엄마께서 글 그만보고 유튜브도 보지말라고 자꾸 그런거 보고 미리 걱정하냐고 뭐라하시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오늘도 아침에 안좋은 상황에서 오는 증상들 검색해보고 그랬어요..;; 마음 편히 갖는게 가장 어려운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우리 아기 믿고 좋은생각만 하면서 잘 이겨내봐요!!🫶🏻

저랑같으시네여 ㅜㅜ 오늘은 9주 1일차고 증상도 딱히 없이 가슴 만져볼때만 아픈데 ㅠ 하루에도 몇번씩 만져보기두 하고 덜아프면 걱정하고 그래여 ㅠ 우리 걱정 버리고 힘내요!!
유별나지 않으세요ㅎㅎㅎ 저는 어제 보고 왔는데도 궁금합니다^^;;;

초기라 태동도 없구 ㅎㅎ 잘 크고있는지 잘 노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
저도 그래요 2주는 너무길어요ㅠㅜ 매일마다 가서 보고싶어요ㅋㅋ

진짜 매일 가서 보고싶어여 ㅋㅋㅋㅋ 셀프 초음파있으면 좋겠단 생각도 해여 ㅋㅋㅋㅋㅋ
2주는 너무 길게 느껴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주까지는 매주 오라고 하면 좋으련만…궁금하고 불안하고 그러네요

그쵸? 매주가도 불안한데..2주라니 넘 길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