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저도 빨리 젤리곰 보고싶아여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 젤리곰 보고왔어요!!

2주만에 갔는데 심박수도 더 빨라지고 이제 제법 아기처럼 보이더라구요! 화질이 좀 흐릿한데 선생님께서 완벽한 젤리곰 모양은 아니지만 옆모습? 이라고 보여주시네요ㅎㅎ 이제 내일 9주1일에 산후조리원 상담 가려고해요!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