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병원에 다녀왔어요~~ 증상을 말했더니 입덧약을 처방해주셨어요~~ 고민하지 마시고 병원에 다녀오세요! 이번에가서 심장 소리도 듣고 다이아몬드가 뭔지도 알고 왔어요 ㅎㅎ 크기가 6주 1일차라고 하셨고 무럭무럭 자라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이였다가 체덧으로 바뀌신분..ㅠ
혹시 먹덧이였는데 체덧으로 바뀌신분있나요?ㅠ 안먹으면 울렁울렁했는데 지금은 아무렇지않고ㅠ 그냥 속이 꽉막힌것처럼 답답한데ㅠ 이거 체덧으로 바뀐거겠죠? 입덧이 사라지면 유산일수도 있다고 해서 무서운데..ㅠ 아직 일주일 더 있어야 병원갈건데ㅠ 괜찮은거겠죠??
댓글
11
저요..!! 저는 5주차엔 울렁거림있다가 6주차부터 체덧 시작 오늘 날짜로 딱 9주 됐는데 지금은 속 비어도 울렁, 먹으면 체하는걸로 입덧 단단히와서 고생중이요ㅠㅠ 중간중간 진짜 괜찮은 날들이 가끔 있었어요! 별일 없었어서 너무 걱정마세여 괜찮은날 잘 먹어둬야해요!

탈퇴한 유저
입덧은 없다가 다시 있다가 왔다갔다 해요! 저도 먹덧 체덧 냄새덧 다 있습니다😂😂

허허 다들 겪으시는거였네요ㅠ 몸조심해야되는데 워낙 덜렁이라 힘드네요ㅠ
저도 먹덧 약하게 있다가 체덧 생겼어요. 둘다 왔다 갔다 해요~~

체덧이여도 그냥 계속 드시나요?? 아니면 안먹어야할까요??

먹덧도 있어서 안먹어도 속이 별로라 ㅠㅠ 체덧은 단순한 방법이긴해도 꼭꼭 많이 씹고 너무 배부르지 않게 먹은게 도움되더라구요~
전 먹덧 체덧 냄새덧인데 이중에 하나만 없어졌러요... 입덧은 바뀔수있어요 다른 증상으로

얼른 다 없어지면 좋겠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