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스트레칭 해보셨어요? 유튜브에 검색하면 많이 나올거에요 저도 건초염까진 아닌데 손목이 아파서 하니까 점점 나아지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건초염 통증 ... 뭘해야할까요?
지금 약 7주차인데ㅜ손목건초염이 발생해가지고 통증이 심한데...약도 못먹고ㅜ파스도 못 붙이고ㅜ 보조기나 테이핑은 한순간뿐이고ㅜ 혹시 다른 방법 있을까요?ㅜ 엄지손가락 움직일때마다ㅜ너무 아파요ㅜ
댓글
2

네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씩 하고 있는데ㅜ 뭔가 나아지지 않는거 같아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