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냥 400짜리용. 괜찮다고 하셔서 임신전부터 먹던거 쭉 먹는중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용량 얼마나 드세요?
임산부는 600이라 표기 되어있는데 주치의 말로는 그 이상 섭취하는게 젛다고 들어서요 ㅠㅠ 1200씩 먹고 있는데 위장장애땜에 죽겠어요 ㅠㅠ 다들 정량 지켜서 드시나요?
댓글
9
전 400먹는데 그 정도 먹으면 괜찮다고 하셨어요
고위험에 속해서 4000정도 먹으라고 추천받앗어요ㅠㅠ속이 안 좋으신가요??
활성엽산 800 먹어요^^!
800이상 드시면 될거같애요 초과분은 어짜피 배출된다더라구요 참고로 활성엽산이 더 흡수잘된다고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