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월 중순 수술하고 5월초중순 다시 찾아왔어요 (생리 두번하고) 저 배테기 썼는데 추천해요 힘내시고 예쁜아가 꼭 다시 올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유산이 되었네요^^ 내일 수술날짜 잡고왔어요 혹시 수술후 재임신은 언제부터 가능한지 아세요??
댓글
20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올 2월 경험이 있었어요 ㅜㅜ 맘 아프시겠지만... 엄마가 힘내서 몸 회복에만 집중하세요 !! 전 한동안 면역력이 약해져서 병원 꾸준히 다녔어요 2월 28일 수술 진행했구 4월 21일 막생시작 기준 오늘이 쌍둥이 7주 3일차에요 엄마가 힘내서 몸 조리 잘하고 좋은 생각하고 즐겁게 보내면 건강하고 예쁜아가가 다시 올거에요

ㅜㅜ 날짜받아서라도 시도하도싶네여 ㅎㅎ
전 소파술 3월초하고 생리없이 지금아가가 찾아왔어요. 4월부터 바로 시도해보라고 하시더니 되더라구요! 다음엔 더 건강히 찾아올겁니다♡

저는 너무 바라던 부분이라 수술후 병원에서 날짜 받아서라도 되었으면 하는 심정이에요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ㅜㅜ 네ㅜㅜ 감사해요
아고고 ㅜㅜ 마음이 많이 안좋으시겠어요. 저도 예전에 유산하고 소파수술후 3개월만에 아기가 찾아왔어요. 소파수술하면 자궁이 깨끗해서 임신이 더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다시찾아온 아가는 건강하게 잘커서 중학생이 되었어요

와.... ㅎㅎ 저도 얼른 다시 건강하게 찾아왔으면 좋겠네요^^초기때 어디 알리지 말아야겠어요 그것도 매우.. 큰일이네요..

네 마음. 편히가지시고 건강회복하세요^^ 꼭 예쁜아기천사가 다시 찾아올거예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