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대는 정상이 아닌가요? ㅠㅠㅠ 저 7주차에 140대 나왔는데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 심박수148개똥이
는!! 3일후 8주4일 177 정상심박수입니다!! 검진하고 불안해하고 며칠내에 또 다른산부인과 걱정많고 유난인가싶기도 하지만 혹시 저같은분 계실까봐..걱정하지마시라고 조금의 위로라도 될까해서 글써요!!
댓글
2

의사쌤들은120-180정상이라 하시는데 인터넷에 주차별아기심박수표가 잇어서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