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는 생리통도 심한 편이었는데 입덧도 함께 하고 있어요... 일단 양치때문에 최소 하루 한번 이상은 토하는 것 같아요 하하😂😂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 심한거랑 입덧이랑 연관이 있을까요?
생리통이 심하면 입덧도 심한건지 궁금해요 생리통이 안심하면 입덧도 안하나요
댓글
8
생리통 전혀 없어서 그 고통을 모르다가 출산할때쯤 오는 진통세기가 점점 세질때.. 아 생리통 심한 분들이 이 통증을 매달 겪었겠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입덧은 최악이었어요. 지금도 그렇구요.. ㅠㅠ
저도 생리통 심해서 먹는약도 안받을땐 응급실가서 진통제맞은적도 있을정도로 생리통이 있는편이었는데 입덧은 속이 울렁거리거나 양치할때 헛구역질하는거말고 아직까지 토해본적은 없어서 버틸만 한 정도예영
전 둘다 없어요 저도 생리통 없어서 입덧도 없나보다 했는데 댓글보니 그건 아닌가보네요ㅎㅎ
저도 생리통 심해서 진통제 통으로 놓고 살았는데 입덧은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