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직장인이고 두알씩 먹다가 낮에도 너무 심해서 하루에 4알씩 먹어요~~ 한번 줄여봤다가 지옥을 경험해서..ㅎ 영양제 비타민이다 하고 챙겨먹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이 고민이에요:)
저는 임신 7주차 워킹맘이에요. 7주차 되어서 토덧 , 체덧 난리네요.. 노산에다가 일을 하고 있어서 입덧약을 먹고 있어요. 약 복용 한 다음날은 아주 멀쩡해요( 두알 기준) 괜찮아서 한 알로 줄이니, 다음날 오전에 바로 토하더라고요 ㅠㅠ 입덧약이 FDA A등급이라 괜찮다고 하는데.. 혹시 저처럼 입덧약 매일 복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걱정이 살짝 되면서도 제가 일을 못하겠어서 고민 남겨봅니다..
댓글
14

애똥이님도 많이 심하시군요 ㅠㅠ 4알이면. 저도 영양제라 생각해야 겠어요~^^
입덧약으로 문제 있는 경우는 못본거 같아요 입덧은 정말 힘든과정이니 약 챙겨드시고 몸도 마음도 건강히 지내는게 좋을거 같아요

쏘쏘마님~댓글 감사합니다💕저도 그냥 마음 푹 놓고 먹어야 겠어요~ 여기서 덕분에 위안이 되네요~^^
6주0일부터 현재9주5일까지 꾸준히먹고잇고 계속먹을예정이에요.... 저는 4알먹다가이제3알먹어요... ㅠㅠ2알은바로울렁거려 절대안되겟더라구요 바우처아직안만들었는데 만들면 전부 입덧약에쓸거같아요.....

오 꾸준히 드시고 계시군요. 12주의 기적이라던데, 저희 좀만 더 힘내봐요. 전 두알 먹는데, 한알은 역부족이더라고요:) 바우처 입덧약에 투자 좋은거 같아요~💕
저요저요 저도 워킹맘이라 ㅜㅜ 토덧 너무 고통스럽잖아요 ㅠㅠ 엄마 건강도 중요하게 생각해야죠! 아가도 그걸 원할거에요!

마자요 ㅠㅠㅠ 2알 먹어도 간헐적 토덧이 있어서, 조언 주신것처럼 아기도 그걸 원할거라도 생각하며 꾸준히 먹어야 겠어요💕(엄마 건강)
저는 삶의 질을 위해 먹어요 ! 막달까지 드시는 분들도 있고 아가들 다 건강하대요!

아항 릴리님도 드시는군요~ 힝힝 그죠:) 저도 안심하고 쭉 먹어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