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가서 초음파 실시간으로 보고 기분좋아져서 맛난거 사먹고 데이트하고 와요 ㅎㅎ 그럼 하루 금방 가더라구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급궁금증.계속 신랑데리고 검진가실건가요?
아니..임신5주엔 병원 저 혼자가서 조용히 보고왓고 7주엔 심장소리로망?그런거땜에 병원같이가고 진료실도 데리고 들어갓그든요 신랑. 그 전에도 병원갈일 몇번잇엇지만(유산반복) 같이는가고 진료실에는 항상 저 혼자만 들어갓거든요. 근데 이번에 9주차 검진에 또 같이가재요. 자기도 초음파보러 간데요. 다들 남편이랑 진료실 같이들어가서 초음파 같이보세요? 앞으로도 쭉 그렇게 하실건가요? 전 생각을 안해봐서..그냥 혼자 다녀도 편햇는데 같이가서 같이봐야되나 싶기도하고.. 님들은 어떻게하시나요 "?
댓글
16
저희도 항상 같이가서 촘파도 보고 의사쌤한테 궁금한것도 묻고~ 굴욕의자에 앉으면 기분이상하자나요ㅠ 신랑이 옆에 있는것만으로 든든하고 그렇더라구요~^^
저흰 매번 같이가고 초음파도 같이봐요 의사쌤이 초음파로 위치 잡으면 남편와서 같이 보자고 하시고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그래서 남편도 무조건 같이 가려고 노력해요
저도 40분거리 병원이라 남편이항상 운전해주고, 같이가줍니다 심지어 같이 초음파본적도없어요. (선생님께서 초음파볼때 들어오란말을 안하셔요) 그냥..아빠니까 당연히 같이간다라고 생각하는것같아요.
전 혼자가다가 7주때 같이한번갓어요 지도 심장소리듣고싶다해서 같이가니까 더 할말이많고 좋더라구요 엄마 선택이죠! 편하신대로하세요 ㅎㅎ 혼자가는것도 편햇어요 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