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시댁은 무조건 딸 원하시던데.. 태몽도 돼지꿈에 엄청큰밤꿈에 다 아들꿈이라고하고.. ㅠ 먹는것도 과일별로안땡기고 밀가루음식들 패스트푸드 이런거 엄청먹어여.. ㅋㅋㅋ 입덧없구요 ㅠ 느낌이 아들같아요.....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궁금해 미치겠네요 ㅋㅋ
아직 9주 3일차라 그저 궁금해하고만 있는데 아들을 너무너무 원하거든요ㅠㅠ 큰 잉어 한마리 맨손으로 잡는 꿈 꿨다니 다들 아들이겠다 그래서 더더욱 기대만 하고있는데 이러다 딸이면 실망할까봐 걱정이에요ㅜ 물론 모든 아기는 소중하고 귀하지만.... 아들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건.....어쩔 수가 없네요😭 에휴 욕심 많은 엄마는 궁금증만 폭발합니당ㅋ
댓글
18

전 고기 아예 못 먹고 야채랑 과일 위주로만 땡기던데 ㅠㅠ 딸인걸까요....?ㅠ

딸 너무 부러워여....
헐 저랑 태몽 똑같아요!!! 잉어 한마리가 나오면 아들이고 여러마리 나오면 딸이래서 아들인가 짐작중이에요ㅋㅋㅋ 딸이면 대박이것지만...ㅠ

왓 제 태몽도 잉어 여러마리라고 하던데 저 딸이네요 ㅋㅋ신기신기
저는 아들 원하고 신랑은 무조건 딸 시아버지도 딸 시어머니는 딸이던아들이던 다 좋다시고ㅋㅋ 저희 부모님은 건강하게만 태어나라하세요ㅎㅎ아무도 태몽을 안꿔서 짐작도못해요ㅋㅋㅋㅋ

저희도 다른 가족들은 별 말이 없으신데 저 혼자 난리네요 ㅋㅋㅋㅋ
저랑 주기가 딱 맞으시네요 ㅎㅎ 저두 너무 궁금해서 미칠거 같아요 ㅎㅎ

그쵸? 저만 궁금한거 아니죠??ㅋ
저도 아들을 원하는데 빨리 성별 알고 싶네요^_^

둘 다 아들이길요 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