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랬어요! 그래서 맘카페도 글 올리고 난리였는데.. 선생님이 졸리다는데 난 불면증이고…저는 그래서 항상 새벽에 잠들어서 11시나 12시되서야 깨더라구요 전 낮에만 계속 졸렸어요..그러다가 날 잡고 알람맞춰서 오전8시부터 중간중간 졸음도 다 참고 버티니까 다시 제가 자고싶을때 잘 수 있더라구요 낮잠 참는게 좀 힘들었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으면 졸리다고 하잖아요
저는 오히려 입덧약 먹으면 잠이 안오는데 저만 그런가요? 입덧이 조금 나아지고 있어서 자기전 2알만 먹는데 낮에 잠이 엄청 와요 그 전에 3알.4알 먹었을땐 잠이 안왔는데.. 저만 그런가요?
댓글
12
전 저녁에 한알만 먹고자도 담날 점심전까진 졸려요 낮에먹음 졸려서 못먹겠드라구요
저도 처음엔 밤에 9시반쯤 먹고 자면 아침 9-11시쯤 졸려 미치는 줄 알았는데(기상시간이 새벽5시반) 3~4일 정도 지나니까 졸린 건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저는 먹고나면 입이 바짝바짝말라요ㅜㅠ

잠 오는건 거의 없고 노곤한정도?
아침에 입덧약 먹었다가 하루종일 잠만자서 그 이후론 저녁에만 입덧약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