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인데 각도법이 나오나요? ㅋㅋ

11주인데 혹시 가늠이 될까요?^^ㅋㅋ
댓글
12

감사합니당😉😉
딸에한표요 ㅎㄹ

감사합니당 ㅋㅋㅋ😄
저도 잘 모르지만 딸에 한표 드려요^^

저도 딸 같아성 여쭤보았어욥 ㅋㅋㅋ감사합니단😍😍
맞다면... 전 딸에 한 표...

제생각에도 딸같아서.. ㅋㅋ너무 궁금하지만 참아봅니당 감사합니다^^
아들이랑 딸이랑 다 똑같이 나와있는 시기여서 16주나 되어야 정확히 알수 있데요😁 저도 지금 11주인데 궁금해서 드릉드릉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했서 올려봤어용 ㅋㅋㅋ댓글 감사해요:)

저도.. 너어무 궁금합니닼ㅋㅋ 같이 기다려보아요😍

넵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