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이 4주뒤검진이라고해도 중간에 보러가도되요! 저는 극초기때 4주뒤라고하셨는데 2주뒤에 보고싶다고해서 그렇게해주셨었어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만에 애기 보고 왔어요🥲

아.. 너무나도 긴 4주였어요ㅠㅠ 젤리곰때 한번 갔어야했는데😭 병원 말만 듣고 무식하게 4주를 기다렸네요ㅠㅠ 4주 사이에 콩알에서 아기로 점프🫢했네요ㅋㅋㅋ 오늘 1차 기형아 검사 하고 또 4주 기다려야 되는데.. 다음번엔 얼마나 컸을지🥹 성별도 그때 알려 주실지 모르겠지만 잘 참아보겠어요ㅋㅋㅋㅋㅋ 11월 베동 아기들&엄빠들 화이팅 입니다🤩
댓글
10

저도 2주쯤 지나서 젤리곰이 너무 보고 싶어서 병원에 전화하니 예약이 다 찼다길래.. 그냥 단념했어요ㅠㅠ 베동에 올라온 젤리곰들 보는걸로 만족했어요🥲

아쉬우셨겠네용..그래도 아가가 잘자라고있으니 좋은거죠머ㅎㅎ😊
11월 화이티잉 ㅠㅠ 저는 이제 10주 🥲아직 지인들한테 임밍아웃도 안해서 입이 근질근질 ... 입덧 대신 미미한 먹덧있고 너무 얌전해서 잘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저는 7주에 임밍아웃 해버렸어요ㅋㅋㅋ 입덧때문에 살이 쪼금 빠졌는데.. 그동안 피비침도 없었고 배통증도 심하게 없어서 잘 있겠지?하고 생각했어요ㅠㅠ 아기가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잖아요🤩 하야맘님 아기도 잘 지내고 있을테니 너무 걱정마셔요👍
기형아검사는 결과가 나오려면 검사하고 얼마나 걸리나요,ㅎㅎ

1차, 2차까지 끝내고 결과 알려 주신다고 하셨어요ㅠㅠ 일단 목투명대는 초음파 볼때 정상인지 아닌지 알려 주시고, 1차 검사 후 4주뒤에 2차 검사하고 며칠 더 걸린다고 하셨어요ㅠㅠ

아 감사합니다 ㅎ
저도 지금 4주를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넘넘 궁금하네용ㅋㅋ 산모님도 화이팅입니다!!

4주만에 봐서 그런지 너 ~~~ 무 반가웠어요🥲 저도 다시 4주 기다려야되지만 좋은 생각만 하시면서 같이 화이팅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