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서이추 갑니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내일 12주 기형아검사에요!

내일이 12주 1일 기형아 검사날이에요 ㅎㅎㅎㅎ 지난주에 골반이 아파서 병원 들렀다가 잘놀고 있는거 확인하고 드디어 내일!!!!! ㅎㅎㅎㅎ 12주 되기전에 태아보험도 가입한다고 부지런떨었네요 ㅎㅎㅎㅎㅎ 블로그 서이추 하실분~ 계신가용 가장 최근 포스팅인 태아보험 포스팅으로 올려놓을게요👶🏻👶🏻 https://m.blog.naver.com/tkqtkfro77/222714418543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