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가 애매해서 모르겠어요ㅠㅠ 딱 아이옆모습이어야하고 생식기부분이 보여야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4일! 귀중한 의견 부탁드려요! 각도법..♡

안녕하세요! 오늘 12주 4일된 예비 엄마입니다.!😁 날도 더워지는데 예비 엄마분들 건강 잘 챙기시구 계신가요!! 오늘 12주 4일! 1차 기형아 검사를 했습니다. 초음파 선생님께선 아직은 이르긴 하지만 살짝 추측으로만 언급해 주셨어요.😂👉💕 여러분들에겐 어떻게 보이는지 의견부탁드립니다.!
댓글
2

아...ㅠㅠ 그렇군요..! 봐주셔서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