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난황이 없어요.

6주차.. 난황이 없어요.

지난주 아기집 확인하고 오늘 갔는데.. 아기집은 조금 커졌지만, 난황은 안보이네요 ㅜㅜ 임신 이후 갈색냉부터 시작해서 밝은 빨강 생리피 같은 피까지 끊이지 않고 나오고 있는데 산부인과에서는 어떤것도 아직은 알 수 없다네요. 출혈도 착상혈이라고만 하는데… 10일 넘게 지속되고 덩어리도 나오구요 ㅜㅜ 내일 대학병원 무작정 가보려 하는데…. 진료를 받을 수 있을지 답답하기만 하네요. 유산방지제 두개씩 넣으라는 처방만 받아왔습니다. 저랑 비슷하신 분 계신가요??

댓글

10

  1. 걱정많으시겠어요 ㅠㅠ 저는 갈색혈이라 착상혈이니 걱정말라고 하셨고 빨간혈은 위험하니 바로 병원오라고 하셨었어요 지금은 7주에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여전히 피는 묻어나오는데.. 맘 편히 가지려구요~

  2. 저는 1주일전에 피 조금 나왔는데 걱정되서병원에 전화하니까 병원에서는 진정해서 화장실가는거말고는 게속누어있고 만약게 피많이 나오면 응급실 빨리 가라고했어요. 임신초기에 피보는거 엄청 조심해야돼요 ..

    1. subcomment icon

      오늘 대학병원 갔다가 당일진료 안된다 해서 차병원 갔는데 난황을 발견했어요. 병원 옮겨야겠어여 ㅜㅜ

    2. subcomment icon

      와 난황 보시게 된거 축하드려요! 하루하루 초음파가 다르긴 하더라고요 (제가 응급실도 다니고 해서 초음파를 일주일에 세번이나 찍은 적 있는데 그때마다 많이 달랐어요)

    3.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병원에서 너무 이야기를 안해줘서 ㅜㅜ

  3. 저 첫 계류유산한 케이스랑 비슷해서 댓글 남겨요 ㅠㅠ 5주에 아기집확인했고 2주뒤 진료예약했는데 그 사이에 자꾸 갈색피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병원가봤더니 아기집은 커져있는데 난황이 보일시기에 안보인다고 고사난자 확정 지으시더라구요. 본병원에서도 계류유산의심된다고 일주일 뒤에 오라는 소견 얼마후에 덩어리 , 붉은피 쏟았어요 ㅠㅠ 부디 아니시길바라며 다른 병원 꼭 가보셔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네.. 그래서 지금 대학병원 가는길인데.. 인터넷 찾아보니 고사난자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휴… 난황이 없었는데도 계류유산으로 판정나셨나요?? 저도 딱 1년전에 계류유산을 한지라… 고사난자도 수술이 필요한가보네요…

  4. 덩어리가요?; 다른 산부인과로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네~ 안그래도 가보려구요 ㅜㅜ 전문의들 파업 영향이 있네요 ㅜㅜ 대학병원으로 가보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