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 2일 아기집 6주 2일 난황, 아기, 심장깜빡임 7주 2일 심장소리 저는 이렇게 진행되고 있어요! 심장소리 들을 때 아기 0.9cm로 음..길쭉한 베베과자처럼..생겼던데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보이고 심소 언제 들으셨어요??
난황 선명하게 보시고 심소는 며칠 뒤에 들으셨나요?? 난황 다음에 심소 듣는 간격이 어떻게 되나 궁금해서요! 그리고 심소 들을때 아기모양도 대부분 보이나요?
댓글
6

아 딱 일주일 간격으로 가시는군요! 저도 7주2일에 심소 확인하러가요~ 베베과자ㅋㅋㅋ 저도 아기까지 보고 오면 좋겠네요^^
저 16일에 선명한 난황 보건소에서 봤고 19일(6주 4일차)에 병원에서 엄청 쪼끄만 심장소리 들었어요!! 심장 같은게 두근두근 하는거만 보여요 애기는 안보이구 ㅋㅋ

오 그럼 빠르면 3일만에도 심장소리가 들리나보네요!! 이제 곧 아가도 보이시겠어요^^
저는 7주차에 듣고왔어요~~!! 5주차에 난황보고 2주만에 보고왔오요~~ 난황은 동그라미만 있어서 실감이 많이 안났는데…심장 소리듣자마자 저는 울어버렸어요 ㅠㅠㅠ 남편은 아이가 샹기게 이제 실감이 난다고.. 집에 오는길에 집에 와서도 계속 듣고 너무 신기해해요~ 심소들을 때 아기모양은 잘 안보여요 머리 몸 가운데 가슴이 콩콩 뛰는게 보일정도에요~~ 다음번 9주차 되면 팔이 파닥이는게 보일거라하셨어요~~

그렇군요! 저도 얼른 듣고 싶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