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차에 코로나로 3일 내내 38도 이상 고열이었고 날마다 타이레놀 이알 3~4알 먹었어요! 지금 열흘 지났는데 아가 심장소리 우렁차게 잘 듣고 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목감기ㅠㅠ
첫째 감기 간호하다가 옮은 거 같은데 문제는 임신 초기 고열이 안좋다고 하더라규요ㅠㅠㅠㅠ 38도 이상일 때 타이레놀 먹고 좀 내려간다했지만 37.6-7도거나 37.8-9도를 거의 맴돌아요 저처럼 몇일동안 이렇게 몸 안좋고 고열인데도 아기 괜찮으셨을까요…?ㅠㅜㅜㅜㅜ 답변 마니 주세요ㅠㅠㅠㅠ아기한테 안좋을까 속상하네요 흐억ㅠㅠ
댓글
8

저도 코로나였네요;;ㅠㅠ언능 라니님처럼 완쾌하고 지내구 싶습니다ㅜㅜㅜㅜㅜ경험담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으앗ㅠㅠ시하맘님 어서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응급실은 안받아주지만 동네병원에서 전 아미노산, 삐콤, 포도당 수액해서 맞고왔어요! 이온음료 많이 드세요!😭

감사합니당🥲🩷
다니는 병원에다녀오세요!! 너무 아프시면 수액이라도맞고오세요ㅠㅜ

너무 초기라 수액도 맞을 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제가다니는 병유ㅓㄴ이랑은 다른가보네요ㅠㅠ저는 초기라 약은 먹기 좀 그렇고 수액은 맞았거든요ㅠㅠ 고열이면 애기한테 안좋다해서요ㅠㅠ

타이레놀로 버티는 중이요..ㅠㅠ이젠 열보단 코막힘이 문제네요ㅜㅜㅜㅜㅜ후 숨이 안쉬어져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