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혹시 역전되고 며칠 뒤에 난황까지 보신 거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난황도 보여요!

완전 쬐끄만 난황이지만 착착 잘 자라고 있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이네요 ㅠㅜ 주삿바늘도 무섭고 칼도 무서워하는 저이지만 배란 유도제 놓는다고 식은땀 흘리면서 셀프 주사한게 얼마 전인데 ㅠㅜ 한 번에 찾아온 애기천사라서 벌써부터 효자/효녀라고 콩깍지 씌이네요 ㅋㅋ 다음주 심소 들을 때까지 잘 자라줬으면해요 ㅠㅜ 다른 분들도 초기라서 마음 졸이실텐데, 다들 화이팅입니당!!
댓글
6

전 마음이 급해서 역전까진 아니고 비슷해졌을 즈음에(지난주) 비로 병원가서 콩알같은 아기집 보고 왔었어요!
축하드려요 몇주신가용~??

이제 5주차예요:)
넘 축하드려용~ :)

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