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일하면 너무너무 피곤해요 몸이,,ㅠㅠ

이제 6주차 접어든 초보예비맘입니당 ! 계획임신으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와서 넘 기뻤어용 >< 마음은 기쁘지만 ㅠㅠ 일하면서 몸이 너무 힘들고 피곤하네요 근데 제가 궁금한건 ㅠ이제 6주차인데 ㅠㅠㅠ 이렇게 힘든데 배나오면서 일 어떻게 하시나요?? 다덜 ㅠ 육아휴직을 엄청 빨리 쓰지는 않던데 ,,,, ㅠㅠ지금 구급대원으로 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팀원들이 배려를 많이 해주시긴 하는데.,,출동 나갔다오면 진짜 힘들거든요 ㅠㅠ 육아휴직을 빨리 쓸지 말지 고민이 됩니다 ,,, ㅠㅠ 그리고 원래 초기에도 이렇게 몸이 피곤한가요?? 하루종일 잠오고 넘 피곤하고 다들 이러신건지,,, ㅠㅠ

댓글

8

  1. 아무래도 신체적활동이 많이 있으신 직업군이니 빨리 육휴쓰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몸이 무거워지면 피로도도 더 높아지고 몸의 균형이 예전과 달라서 더 잘 넘어지고 그래용. 저는 첫째임신 8개월차때 출근길에 빗물에 미끄러져 무릎수술했네요. 흔치 않는 일이긴 하지만 홀몸 때랑은 확실히 몸이 맘대로 컨트롤 안되고, 민첩성도 떨어져요. 몸을 많이 쓰거나 이동이 많을수록 위험하기도 하고 사무직이 아니시니 몸이 무거워질때쯤(5~6개월) 빠른 육휴 하시는게 어떨까 조심스레 개인적인 의견을 비춰봅니다. 본인 몸과 아기보다 중요한건 없어용!

  2. 구급 대원이요!!?? 세상에 특수직 경우 좀더 빨리 육휴 가거나 이런건 없나요 ㅠㅠ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니실듯 ㅜㅠ

  3. 진짜 너무너무 몸이 피곤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4주~ 7주까지가 몸이 진짜 너무힘들었어요 8주 접어들어가는 지금은 아주 조금 나은거같은데 입덧월드에 입장한거같아여...

  4. ㅠㅠ 고된 직장이시네요 배려를 해주셔도 참 몸이 호르몬의 노예니까... 초기 지나가면 좀 낫다고 하니 저는 그걸 기다리고 있어요!

  5. 저도 이제 6주차 접어들었는데 큰일이네여ㅠㅠ 몸도 늘어지고 피곤하고 속도안좋고 하루종일 피곤합니당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