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선배들께 물어보니 입덧이래요...ㅎㅎ 다음 진료때 입덧약 받으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일까요??
안녕하세요! 5주차4일 되었는데 초산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용!! 괜찮았다가 어제부터 속이 계속 멀미하듯이 울렁울렁 하는데 입덧인걸까요?? 음식을 먹기전에는 괜찮은것 같은데 먹고 나서 계속 울렁거려서 탈이 난건지… 알 수가 없네요ㅠㅠ
댓글
2

우와!!!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ㅎ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ㅠㅠ 저도 심해지면 약 받으러 가야겠네요^^ 저희 행복하고 건강하게 10개월 보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