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보이실것 같은데욤~기분 좋은 소식 있기를~^^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한번 같이 봐주세요!!

내일 애기집 보러가는데 보일까요?~ 삼일째 아주쪼끔식 진해지는데 역전음안되네요. ㅠㅠ.
댓글
11

감사힙니당 🥲🤍🤍
저도 첫진료때 역전 못하고 갔는데 아기집 보였어용ㅎㅎ

꼭보고오기를 ....🤍!!!
막생기준 몇주며칠자인거에요?!?!

딱5주차1일로 뜹니다!!!

월요일피검수치360.80나왔어요!!
무조건 보일거같아용ㅎㅎ

정말 그랬으면..🥲🤍
저정도면 아주 잘보이실것같은데요?ㅎㅎ

역전안했는데 괜찮을까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