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은 아니겠죠????

7주 4일차인데요 어제밤 까지만해도 뱃속에 거지소굴이 들어있는것 마냥 엄청 먹어댔는데 오늘 아침 6시반에 깨서 식은 붕어빵 하나 먹고 이제껏 속이 안좋네요ㅠㅠ 빈속에 알약먹다가 그 알약이 목에 붙어서 걸린 느낌인데 속이 계속 울렁거려서 따뜻한 물만 마시고 있어요ㅠㅠ 체한것 같은 비슷한 느낌인데 약도 못먹겠고ㅠㅠㅠ 친구들은 입덧 아니냐는데... 전 입덧 없을거라고 큰소리 떵떵치고 있거든요..ㅋㅋㅋㅋ 많이 먹어서 역류성 식도염이나 체한거겠죠....?ㅠㅠ

댓글

6

  1. 입덧의한종류애영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ㅠ너무 큰소리치고 있었나봐요~ㅠㅠㅋㅋ

  2. 저도 입덧때문에 속이 너무 안좋아서 탄산수에 매실차 타서 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 공복때 울렁거리는게 더 심해지니까 얼음타서 시원한거 드세요!

    1. subcomment icon

      입덧증상인걸까요???ㅠㅠ 매실+탄산수,알려주셔서 감사해요~~

  3. 명절때 신나게 먹고 체해서 며칠고생하다가 알았습니다... 체덧이라는 사실을..^_ㅠ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ㅠㅠㅠ 체덧이란것 있군요....!! 약도 못먹는데..이런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