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주 전에 난포터지는주사 맞고 숙제하고 오늘 임신 확인했는데 마지막생리일이 임신기준일인가요?
2주 전에 숙제 하고 오늘 임테기 확인 했는데.. 생리는 1월 6일에 했어요! 그럼 2주차가 아니고 6주차인가요?😮
댓글
8

감사합니다^^
저도 좀 일찍 그렇게해서 인터넷엔 배란일기준을 2주째로치고보라고했는데 병원에서는 마지막 생리시작일로 시작으로 보시더라구요 ㅋ 실제로 아기크기도 그게맞더라구요

아하..ㅎㅎ 감사합니다!! 병원에도 한 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배란일 기준으로 보셔야 정확해요~~

아하 그럼 배란이 2주 전이니까 2주가 맞는거네요😊 감사합니다!

주기에 따라 달라져서 주기가 긴사람은 막생으로 보면 안되더라구요ㅠ 저도 37일정도 주기라 병원에서 계산해준 날짜는 배란일 기준이었고 아기 크기도 그렇더라구용 ㅎㅎ 진료 받아보세용!

병원 갔더니 피검사 결과는 임신인데 아직 아기집이 안보인다네요😭😭 열 흘 뒤에 가서 보기로 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