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잠자는거 어떠세요?

17주차 예비맘입니다. 임신하자마자 잠이 많이 왔었어요. 낮잠을 실컷 자고도 밤에 또 잠을 잘 잤는데.. 중기에 접어든 지금도 시도때도없이 잠이 와요. 밥먹고나면 특히,,, 습관이 들어서 그런건지.. 왜이렇게 잠이 많이 오는지,, 저만 그런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댓글

7

  1. 저도 시도때도 없이 잠와요ㅋㅋ 10시간씩 자고 일어났는데도 2-3시간 있으면 또 잠이…ㅋㅋㅋ 아기가 폭풍 성장하려고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잠 많이 자야 아기가 순하다고ㅋㅋ 많이 자는게 좋대용!^^

  2. 18주 접어들었는데 어젯밤에 잘 자고 오늘 낮잠도 푹 잤어요. 초기에는 몸살처럼 아파서 거의 침대에만 있다싶이 지내서 하루종일 자고 새볔에 깨기도 했는데 중기 되니 몸이 좀 괜찮아져서 활동을 좀 하다보니 발란스가 맞춰진거 같기도..(?)해요.

  3. 저도 주말엔 낮잠 4시간씩자고 밤에도 잘자요 ㅋㅋㅋ 회사만 안갔음 맨날 이렇게 잘수 있을거같아여 ㅋ

  4. 낮잠자구...밤에두 잘 주무시는고에여..? 부럽 ..전 낮과밤이 바껴부렸어여

    1. subcomment icon

      저도 자주 그래요. 일부러 낮잠 안자고 개겨도 새벽에야 잠들곤 합니다.ㅜㅜ

  5. 저도 딱 17주차인데 오늘 진짜.. 하루종일 잔 것 같아요..ㅋㅋㅋ 아기가 폭풍성장 하느라고 엄마가 졸리나봐요!😛

    1. subcomment icon

      성장해서 그런거겠죠?,,,잠오는 수준 감안하면 다커서 나올것 같네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