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캐나다에서 한국가요! 할머님이 아프셔서 올해는 꼭 보러가려구요 그리고 조카도 생겨서 신난 마음으로 간답니다~ 제가있는곳은 한국식품구하기 힘들어서 먹고싶었던거 맘껏 먹고오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해외에 사시는분들 태교여행 가시나요?
해외 사시는 맘분들 혹시 태교여행 계획중이신가요? 혹시 어디로 가실예정이신가요??? 저는 계획은 없지만…은근 가고싶긴 하네요.. 원래는 몇주전에 캠핑갈려고 했는데 예약이 다 꽉차서 걍 포기했는데 포기하길 잘한거같아요…캠핑의 사소한 짐챙기가 귀찮긴 하자나요..혹시 다들 계획이 있으신가요? 그냥 그돈 아껴서 new 신작movies 들을 집에서 결제하고 볼까? 그 생각도 하구 있어요…
댓글
15


탈퇴한 유저
그러면 캐나다천국입니다!!!!오셔서 많이많이 드시구 가세용 ㅎㅎ
저는 캐나다가요! 칸쿤이랑 고민했는데 개인적으로 더운걸 싫어해서 윗동네갑니다 ㅋㅋㅋ 칸쿤은 애기랑 나중에 가려고 아껴두고 있어용 ㅋㅋㅋㅋ
저도 베이비문 계획하고았어요. 오랜비행하기는 싫고 호주의료커버되는곳 5-6시간 비행시간이내로 찾아보려구요
다들 미국사시나봐요 ㅋㅋ 전 한국으로 가려고요ㅎㅎ 여기서 비행시간 6~7시간정도요 ㅎ


탈퇴한 유저
그런거같아요 미국아니면 캐나다 같아용 ㅎㅎㅎ한국가서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세용
차로 2시간 안팍 거리 온천지나 다녀오려고요(동경이에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