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2차 기형아 검사날입니당❤️

저는 12주6일차에 1차 기형아검사 후 4주를 기다려서 16주6일차에 2차 기형아검사를 하게 되네요! 다들 성별도 나오고,, 너무너무 부러웠어요옴!!!!!! 혼자 각도법 보면서 딸인가,,~ 딸이 맞겠쥐이~~~ 고민도 하고 어렵게 4주가!! 지났네요 ㅋㅋㅋㅋㅋ 요즘들어 태동인 느낌이 토도도독 하고 자주 나는걸 보니 제법 힘도 세진 것 같아요 >,<~~~ 히히 항상 얌전히 잠만 잤던 울 아가,, 오늘은 초코우유 힘을 빌려보겠뚬니다아!!!!!!!!!!! 🫶🏻

댓글

14

  1. 케바케 이겠지만 저는 2차 검사날 병원가기전에 갈증나고 배고파서 천혜향1개 먹었는데 아가가 엄청 움직여서 선생님이 뭐먹고왔는데 이렇게 활발하냐 그러셨어요 ㅎㅎ 그당시에는 몰랐는데 몇일 뒤 수박을 먹고나서 배를 안쪽에서 미는 느낌이 나는게 저희 아가는 과일을 좋아하는지 과일에 반응이 확실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끄아앙!!! 저 결국에 성별 확인 못 했어요ㅠㅠㅠㅠㅠ 활발하게 움직여주더니 발은 엑스자로 꼬고 있어가지구!!!! 넘 슬퍼요오오

  2. 꺄 결과 알려주세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다리를 엑스자로 꼬고 있어서 ㅠㅡㅠ 확인을 못했어요,, 너무 슬퍼요오오 ㅠㅠㅠㅠㅠㅠ

  3. ㅋㅋㅋ저도 초코우유 먹으면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안움직이더라구요 힝구…

    1. subcomment icon

      힝..... 효과가 없는걸까효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도전해볼게요 제가!! ㅎㅎ

  4. 저도 초코우유 먹고갔는데 잘 움직이는데 다리를 벌리진 않았네여 ㅜㅜ 2차기형아 검사하고 1주일동안 걱정했는데 정상 나와서 참 다행이었어요!! 초음파 잘 보고 오세용!

    1. subcomment icon

      네에!!! 제발 잘 움직여서 검사가 수월했으면 좋겠어요 ㅠㅡㅠ ㅎㅎㅎ 감사합니다 ❤️❤️

  5. 잘다녀오세요😀 엄마본다고 애기가ㅡ신날꺼예요❤️

    1. subcomment icon

      신났으면 좋겠어요 >,<~~~~ 기대기대,..❤️ 잘 더녀오깨유 성별은 과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