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바케 이겠지만 저는 2차 검사날 병원가기전에 갈증나고 배고파서 천혜향1개 먹었는데 아가가 엄청 움직여서 선생님이 뭐먹고왔는데 이렇게 활발하냐 그러셨어요 ㅎㅎ 그당시에는 몰랐는데 몇일 뒤 수박을 먹고나서 배를 안쪽에서 미는 느낌이 나는게 저희 아가는 과일을 좋아하는지 과일에 반응이 확실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2차 기형아 검사날입니당❤️
저는 12주6일차에 1차 기형아검사 후 4주를 기다려서 16주6일차에 2차 기형아검사를 하게 되네요! 다들 성별도 나오고,, 너무너무 부러웠어요옴!!!!!! 혼자 각도법 보면서 딸인가,,~ 딸이 맞겠쥐이~~~ 고민도 하고 어렵게 4주가!! 지났네요 ㅋㅋㅋㅋㅋ 요즘들어 태동인 느낌이 토도도독 하고 자주 나는걸 보니 제법 힘도 세진 것 같아요 >,<~~~ 히히 항상 얌전히 잠만 잤던 울 아가,, 오늘은 초코우유 힘을 빌려보겠뚬니다아!!!!!!!!!!! 🫶🏻
댓글
14

끄아앙!!! 저 결국에 성별 확인 못 했어요ㅠㅠㅠㅠㅠ 활발하게 움직여주더니 발은 엑스자로 꼬고 있어가지구!!!! 넘 슬퍼요오오
꺄 결과 알려주세요ㅎㅎㅎ

다리를 엑스자로 꼬고 있어서 ㅠㅡㅠ 확인을 못했어요,, 너무 슬퍼요오오 ㅠㅠㅠㅠㅠㅠ
ㅋㅋㅋ저도 초코우유 먹으면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안움직이더라구요 힝구…

힝..... 효과가 없는걸까효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도전해볼게요 제가!! ㅎㅎ
저도 초코우유 먹고갔는데 잘 움직이는데 다리를 벌리진 않았네여 ㅜㅜ 2차기형아 검사하고 1주일동안 걱정했는데 정상 나와서 참 다행이었어요!! 초음파 잘 보고 오세용!

네에!!! 제발 잘 움직여서 검사가 수월했으면 좋겠어요 ㅠㅡㅠ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잘다녀오세요😀 엄마본다고 애기가ㅡ신날꺼예요❤️

신났으면 좋겠어요 >,<~~~~ 기대기대,..❤️ 잘 더녀오깨유 성별은 과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