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4주차쯤 때 부터 턱에 폭탄포화상태입니다 아파여 ..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턱에 역대급 왕뾰루지 났어요
대박이예요ㅜㅜㅜ 임신 안했으면 바로 피부과 달려가서 염증 주사 맞았을텐데ㅋㅋㅋㅋㅋ 넘 아프네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헉 어떻게 관리하세요ㅜㅜ

그냥 시카토너패드 1분 올려두다가 건조후 패치만 붙이고잇어요 그나마 흉없이 빨리낫게하는거같네요 전 ㅜ
트러블패치라도..ㅜㅜㅜㅜ 아프겠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