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두 결혼준비중에 아기생겼는데 7주구용 저는 피고임이좀 있어서 주사처방 해주시더라구요 근데 피고임이 지속되면 질정처방 해주신다 하셨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듣고 왔어요 :D

오늘 병원 2번째가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출산예정일도 다시 확인하고 7주2일차로도 다시 확인됐네용 😊 지난주 금요일부터 몸도 가벼워지고 입덧 좀 덜 했는데 다행히 잘 크고 있다고해요. 결혼준비 중 찾아온 아기라 신행은 포기해야되지만,, 늦은나이에 잘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나이가 있다보니 질정제 처방해주던데 저처럼 처방받으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4

저처럼 결혼준비중에 천사가 찾아왔군요!! 축하드려요✨😊 무리하지마시고 무사히 순산하시길 바래요!
난임병원 1년정도 다니면서 인공수정 2차에 성공했는데 시술날부터 유트로게스탄 처방받고 12시간 간격으로 거의 한달째 넣는 중이에요 ㅎㅎ 임신 성공하고나서도 10주차 정도까지는 계속 넣어주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 넣고나서 30분정도는 누워있는게 좋대서 매일 1시간씩 반강제로 누워있습니다 🫠

오코미님 임신축하드립니다😊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열달 무사히, 순산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